기부소식 
(재)안동대학교발전기금

2023학년도 우평장학금 기탁식 및 장학증서 전달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 조회 210
  • 작성자 재단법인

컨텐츠 정보

본문

안동 출향인사 우평건설 권기욱 회장,

지역 후학들에게 장학금 전달



국립안동대학교(총장 정태주)는 지난 21일 우평건설 주식회사(회장 권기욱)에서 대학을 방문해 2022년도에 이어 학생장학금 일천만원을 출연했다고 밝혔다. 


  권기욱 회장은 “고향의 대학인 안동대 학생들의 넘치는 열정과 진취적인 뜻을 응원하고, 자신의 비전을 향해 멈추지 않는 도전 정신으로 그 꿈을 마음껏 펼쳤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다”고 전함과 동시에 2023년 안동대의 글로컬대학에 선정됨에 축하의 인사도 건냈다.

 

  안동대 정태주 총장은 “변화와 혁신으로 가치를 창출하는 우평 권기욱 회장님께서 매년 소중한 장학금을 출연해 주심에 너무나 감사드리고, 지역 발전을 선도하는 국립대학으로서 책무를 다할 뿐만 아니라 장학생들이 권기욱 회장님의 뜻에 부응하여 日新又日新(일신우일신)하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2023년도 우평장학금 장학생은 안동지역의 고교출신 중 장래의 진취적인 인생 설계를 가지고 있는 우수한 학생 중 경영회계학부 최**(1학년)와 기계교육과 윤**(2학년)이 최종 선정되었다. 


 eb69ca72aacdf5508d2e060044c444cf_1703649795_8258.jpg


  우평건설의 권기욱 회장은 안동출신의 건설인이자 기업가로서 경북 포항에 본사을 두고 토목, 건축, 항만, 국가사업토목공사 뿐만 아니라 도시개발 분야에도 진출해 쾌적한 생활환경 창조를 위한 경영을 추구하고 있다. 안동의 경북도청신도시에 최초로 복층형 오피스텔인 우평라비엔을 분양하여 고향인 안동지역에 대한 애착이 남다르다고 알려져 있다.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관련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