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장 인사말 
(재)안동대학교발전기금
여러분의 작은 정성이
우리 대학의 발전에 큰 원동력이 됩니다.

안동대학교는 1947년 개교 이래 끊임없이 인재를 발굴하고 양성하면서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많은 공헌을 해왔습니다.

우리 안동대학교가 지역 최고의 대학으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교수, 직원, 학생, 동문 여러분은 물론 우리 대학을 아끼는 뜻있는 인사, 기업체, 지역 주민 모두가 함께 만들어 낸 아름다운 결실이라 생각합니다.

안동대학교는 많은 동문들과 지역 주민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우수한 교수진을 확보하고 양질의 교육 여건을 토대로 인성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여 명실상부한 지역거점 대학으로서 발전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대학 재정의 확충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학생들의 등록금과 정부에서 지원되는 보조금만으로는 우리 대학이 계획한 사업을 추진하는 데에 어려움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대학이 지역을 대표하는 국립대학으로서 교육경쟁력을 강화시키는데 필요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대학발전기금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여러분들이 출연해 주시는 발전기금은 장학사업, 교육시설 및 기자재 지원, 학생 취업지원 사업, 학술연구사업 등에 쓰이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정성은 안동대학교의 새로운 역사에 희망의 씨앗이 되고 국가 경쟁력을 강화시키는 밑거름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

재단법인 안동대학교발전기금 이사장 정 태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