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소식 
(재)안동대학교발전기금

㈜KT&G(경북본부) 대학발전기금 기탁식 및 학생장학증서 전달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 조회 466
  • 작성자 발전기금

컨텐츠 정보

본문

 주식회사 케이티앤지(이하 KT&G) 경북본부(본부장 황기현)가 안동대학교(총장 권순태)에 대학발전기금 5백만 원을 출연했다. 

 안동대는 7일 오후 2시, 황기현 KT&G 경북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권순태 안동대 총장 등 주요 보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학발전기금 및 장학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발전기금 중 일부는 재학생 4명에게 장학금으로 전달되고, 일부는 안동대 전체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장학기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KT&G 경북본부에서 기부한 안동대학교 발전기금은 KT&G 임직원이 내는 기부금 만큼 기업의 후원금을 보태는 매칭그랜트 방식의 기부제도로서 KT&G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황기현 KT&G 경북본부장은 “우리 KT&G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은 사회적 책무를 목표로 한 사회공헌활동으로써 안동대학교와 지속적인 협력과 상생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오늘 선발된 장학생들이 훌륭하게 성장하여 지역사회에 성실한 청년으로 발돋움하기 바란다.”며 말했다. 

 

A28I4680.JPG

 

 권순태 안동대 총장은 “매년 KT&G 임직원들의 소중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기금은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고등교육기관의 소명을 다하도록 더욱 매진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KT&G는 지역사회의 문화공헌과 교육지원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으며, 지난 2012년부터 안동대와 인연을 시작으로 학생장학금을 기부해 오고 있다. 특히, 장학사업 뿐만 아니라 안동대학교 상상옷장 개관 등 취업창업 지원도 아끼지 않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관련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