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소식 
(재)안동대학교발전기금

안동대-SK바이오사이언스 협약식 및 장학증서 수여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 조회 588
  • 작성자 발전기금

컨텐츠 정보

본문

 

안동대-SK바이오사이언스 협약식 및 장학증서 수여식

 

 

  국립안동대학교(총장 권순태)와 SK바이오사이언스(대표이사 안재용)는 2월 4일 안동대 대회의실에서 백신산업 인재양성과 장학지원을 위한 산학교류 협약식 및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안동대학교는 지난 2019년 SK바이오사이언스·경상북도ㆍ안동시ㆍ국제백신연구소와 함께 국내 백신산업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협약은 국내 바이오·백신 분야의 산학 교류뿐만 아니라 SK바이오사이언스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과 현장실습 등을 지원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2021년 SK바이오사이언스 협약식 및 장학증서 수여식 장학생.jpg

 

 이번 협약을 통해 SK바이오사이언스는 2021년부터 2025년까지 5년간 총 7천 6백만원의 장학기금을 안동대에 출연한다.  

 

2021년 SK바이오사이언스 협약식 및 장학증서 수여식 단체사진.jpg

 안동대 권순태 총장은 “국내 백신산업을 주도하는 SK바이오사이언스의 안재용 대표이사님이 안동대에 장학지원을 결심해 주신데에 대한 고마움으로 안동대는 인성과 실력을 겸비한 인재를 키워내는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SK바이오사이언스 안재용 대표이사는 “세계 50조 규모의 백신산업은 앞으로 2배 이상으로 시장성이 있는 산업이고, 그 중심에 SK바이오사이언스가 앞장설 수 있도록 안동대와 함께 실력과 인품을 아우르는 전문가를 양성하여 미래 산업에 기여하자.”고 화답했다.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관련자료